리뷰/구매

스탠리 텀블러 추천, 트리거액션 1년 사용후기

모자걸이 2021. 6. 24. 22:30
반응형

스탠리 텀블러 추천, 트리거액션 트레블 머그 1년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모자걸이입니다.

 

오늘은 스탠리의 트리거액션 트레블 머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해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본 글은 홍보나 광고가 아니며, 철저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작년 이맘때즘 저는 스탠리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스탠리의 텀블러가 괜찮더라 하는 내용의 글을 봤던거 같아요.

알고보니까 캠핑하시는 분들이나, 전세계적으로나 유명한 회사더라구요.

 

하여튼 여름이기도 하고,

얼움물 담아다닐 텀블러나 하나 찾아보자는 생각에

스탠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여러제품을 살펴보았어요

그러다가 딱 눈에들어온 제품이 요제품입니다.

 

이미지출처 : 스탠리코리아 홈페이지(https://kr.stanley1913.com) 캡쳐

 

음.. 예쁘지 않나요?

제 눈에는 흰색이 제일 예뻐보여서 저는 흰색을 구매했습니다.

때타거나 흠집나는게 조금 걱정되기는 했는데

지난 1년간 사용해보니 때가 쉽게 타지는 않더라구요

 

1년간 사용한 후의 사진

 

아직 새거같이 깨끗하죠?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제가 트리거액션 트레블 머그를 구매하게 된 포인트는요,

 

1. 귀찮게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하지 않아도 된다.

2.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는다.

3. 보냉성능이 믿을만 하다.

 

이렇게 세가지로 정리가 되네요.

여기서 핵심이 1번과 2번인데요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않는 텀블러는 대개 뚜껑이 불편한 경우가 많아요.

마실때는 열었다가, 다 마시고는 다시 꼭 닫아야 밀폐가 되니까요.

그래서 1번과 2번을 동시에 만족하는게 구매이유에 가장 컸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트리거액션'이라는 기능으로 설명하는데요,

트리거액션

바로 요렇게 동작합니다.

 

번거롭게 뚜껑을 여닫지 않아도 되고 정말 간편해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저는 여름만되면 차에서나, 사무실에서나

물마실때 이녀석으로만 마셔요.

일부러 그러는게 아니라 너무 편하다 보니 그렇게 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 새지않는것

요거는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https://youtu.be/VqidziCDzdM

동영상 보셨나요?

 

정말 한방울도 안새? 라고 물어보신다면..

정말정말정말 격렬하게 흔들면 방울방울 조금씩 배여나오는 정도에요.

그래도 이정도만 돼도 눕혀놓거나 가방안에서 뒤집어져도 안심할 수준은 되더라구요.

 

여기까지 장점만 다루었는데요,

모든 제품엔 장단점이 있기 마련이죠?

 

트리거액션 트래블 머그의 단점은 트리거액션입니다.

아까는 장점이라더니 이제와서 단점이라고?

조금 의아하실텐데요

다른게아니라..

트리거액션때문에 뚜껑을 세척하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트리거액션 트래블 머그 뚜껑

뚜껑 안쪽이 요렇게 생겼어요

물론 분해는 다 가능해요!

 

트리거액션 트래블 머그 뚜껑

요렇게 분해되지만..

 

보이시나요? 왼쪽 뚜껑에 '구석'이라고 할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구석구석 닦기는 조금 불편한 구조이긴 해요.

 

사실 저거때문에 물외에 다른거는 담아마실 용기가 안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커피를 잘 마시지 않기때문에!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저처럼 얼음물만 담아서 드실분들께 추천드려요.

 

그외에 단점은 단언코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1년간 사용하면서 생긴 흠집사진 보여드릴게요

 

바닥에 요만~큼 흠집이라고 하기도 민망하네요 흠흠

 

오늘 글은 여기까지구요

쓰다보니까 글이 광고,홍보로 보일정도로 써버렸네요..

어쨌든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 <<다시강조!

 

꼭 이제품이나 스탠리제품이 아니더라도 추천드리는게

저는 얼음물을 챙겨다니니까 평소 물마시는거보다 두배, 세배는 마시게 되더라구요.

물 많이마시는게 건강에는 좋다고 하잖아요?

 

물 많이 마시기 또는 관심있으신분들 추천드려요.

 

진짜 끝

 

다음에 또봐용

 

반응형

'리뷰 > 구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 2021.06.08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5세대) 개봉기  (0) 2021.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