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책

눈물을 마시는 새, 성공적인 미디어 믹스

모자걸이 2021. 6. 12. 16:41
반응형

눈물을 마시는 새, 성공적인 미디어 믹스

안녕하세요 모자걸이입니다.

 

제가 학생이었을때 저는 판타지소설을 정말 좋아했었어요.

학교다닐때 책가방에 교과서대신 소설책을 넣어다닐 정도였습니다.

그 중에 기억에 남는 작품들도 많고, 좋은 작가들도 많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는 단연 이영도 작가님입니다.

그리고 이영도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도 다 좋았지만

그 중 제일 좋아하는 작품은 '눈물을 마시는 새'입니다.

 

책을 그리 많이 읽지않게된 지금도

가끔 생각나면 다시 꺼내서 읽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다시 읽어도 읽을때마다 그 탄탄한 설정과 매력적인 세계관,

그리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문장들까지.

매번 읽을때마다 감탄하게 되는 작품입니다.

 

저 말고도 많은 팬을 보유한 작품인데

아마 이 글을 읽으시는 이웃분들이나, 방문하신 분들 중에서도 꽤 있을거 같습니다.

 

그런데 그 '눈물을 마시는 새'가 오디오북으로 제작되었다는 소식 다들 알고계신가요?

이미 작년에 여름에 출간이 되었다는데 저는 이제서야 그 소식을 접했습니다.

혼자 해외출장을 가서 심심하던 저는 심심하던 차에 잘됐다 싶어서 들어봤죠.

 

그런데 이게뭐야

 

이거뭐야??

 

오디오북 퀄리티가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비록 오디오북을 많이 들어보지 않아 기준은 명확하지 않지만

일반적인 상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퀄리티가 나쁘다고 말할 사람은 절대 없을거에요.

 

제가 생각했던 캐릭터들과 찰떡궁합의 목소리,

제가 느꼈던 분위기들과 찰떡궁합의 배경음악,

감칠맛나는 조미료인 효과음들과,

책을 읽어주는 편안한 나레이션,

 

모든것이 조화로웠습니다.

잠깐 심심풀이로 들어보려고 시작했었는데

어느새인가 결제버튼을 누르고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출퇴근이나 이동할때, 

집에서 청소하거나 설거지할때,

지루하지않고 오히려 저를 즐겁게 해주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설거지하면서 '눈물을 마시는 새' 오디오북을 듣고 있을때면

설거지거리가 줄어드는게 아쉬울정도였지요..

 

이 글을 읽고계신 여러분들

눈물을 마시는새를 읽어보셨던분, 아직 읽어보지 않으신분

꼭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홈페이지나 앱으로 접속하시면

1장 74분분량을 무료로 들어보실 수 있으니 한 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눈물을 마시는 새 오디오북, 1장 들어보러 가기

⬇️

https://audioclip.naver.com/audiobooks/51F741911E

 

눈물을 마시는 새 1장 - 구출대 (이영도)

수백만 독자가 열광한 이영도 작가 최고의 걸작 판타지를 귀로 읽는다 모든 텍스트를 빠짐없이 완독한 <눈물을 마시는 새> 오디오북 제1장 무료 공개! 오디오북 역사상 최대 제작비와 1년여의 제

audioclip.naver.com

 

그럼 저는이만.. 오디오북 들으러 가볼게요

 

안녕~🖐🖐🖐

반응형